티스토리 뷰

 

 

16일 동안 지속지는 배터리와 완충시간이 2시간 이라는 Xiaomi Mi Watch는 경쟁사 제품과 마찬가지로 건강 및 신체 운동 모니터링에 중점을 둔 스마트워치이며, 알림이나 알림을 수신 할 수있는 핸드폰의 세컨화면 역할도합니다.

117개의 운동모드, 17가지 스포츠에 대한 특정 프로그램이 있으며 수심 50m에 도달하는 수영장이나 해변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 뿐만 아니라 건강분야와 관련하여 스트레스 모니터링, 호흡 훈련, 혈중 산소 수준 조절, 신체 에너지, 심박수 모니터링, 수면주기를 모니터링 하여 언제 우리가 렘 단계, 얕은 수면 또는 깊은 수면에 있는지 알 수있습니다.




주요 부가기능으로는 모바일 사진 카메라로의 활용과 음성 제어, 고급 내비게이션 기능이 있으며 이모티콘 알림을 지원합니다.

특히 GPS 네비게이션 기능으로는 기압계와 고도계를 측정할 수 있어 자연 탐험에서 매우 유용하게 쓰일 것으로 보이네요.

새로운 Mi Watch의 무게는 32g이며 Gorilla Glass3 보호기능이 있는 1.39 인치 Amoled HD 화면, 450 니트의 밝기, USB-C 포트를 통해 충전됩니다.

샤오미 스마트워치 라인으로는 거의 절반가격으로 저렴한 라이트버전과 샤오미 운동 팔찌 등이 있지만 배터리 기능과 그 외 고급 기능을 갖춘 스마트 시계를 원한다면 Xiaomi Mi Watch가 좋은 선택이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