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한소희 씨는 알고보니 2016년 샤이니의 뮤직비디오 'Tell Me What ToDo'로 데뷔를 했으며 모델로 활동을 하다 드라마 '다시 만난 세계'로 배우생활을 시작했습니다.
2017년 배우생활을 시작해서 그런지 아직 드라마보다는 광고에서 얼굴을 더 많이 보이는 한소희 씨인데요.
워낙 뽀얗고 예쁜 얼굴탓에 닮은 연예인도 ITZY의 류진, 배우 김지은, 치어리더 박기량 씨 등등 다들 하얗고 예쁜 이목구비를 갖고있는 연예인들 이네요.

한소희 프로필

한소희 본명 은 이름은 그대로이며 성만 이 씨로 '이소희'입니다.
한소희 나이 1994년 생으로 현재 만 나이 25살이며 키는 165cm인데요.
김태희 씨의 모교인 울산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습니다.




한소희 출연작

2017년 '다시 만난 세계' 이후 MBC드라마 '돈꽃'에서 바로 주연 윤서원 역할을 맡았던 한소희 씨 인데요.
그 후 백일의 낭군님, 어비스 에 조연으로 출연했으며 2020년 '부부의 세계'에서 주연 여다경 역을 맡았습니다.

차세대 CF퀸 답게 광고도 정말 많이 찍었는데요.
렌즈, 화장품, 가방, 게임, 전자제품 등 다양한 제품을 광고하였으며 2017년에는 CF부문에서 올해의 모델상을 받았습니다.

한소희 부부의 세계

현재 출연하고 있는 작품인 '부부의 세계'는 특이하게 1~6회까지는 19세 이상 시청가 이며 그 후 16회까지는 16세 이상 시청가 입니다.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포스터'도 워낙 수위가 높았던 탓에 드라마에서는 원작을 어떻게 살릴지 궁금해지는데요.

부부 사이의 사랑과 배신, 그리고 복수를 담은 이야기로 보통은 전작이 잘되면 후속작이 망한다는 속설이 있지만 전작 '이태원 클라스' 첫주차 시청률 보다도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승승장구 중입니다.
한소희 씨는 여기에서 필라테스 강사 여다경 으로 나오며 이태오, 지선우 부부 사이에서 이태오와 사랑에 빠지는 역할로 나온다고 하네요.
극중 지선우 로 나오는 김희와 씨와의 대립과 팽팽한 신경전이 어떻게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한소희 씨를 많은 작품들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