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 공효진씨가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에 출연했는데요.
삼시세끼에서 차줌마라는 별명이 붙은 차승원씨와 예전에 드라마를 함께 한 적이 있었는데 그 때에도 두 사람의 케미가 참 돋보였더랬죠.

그래서 이번 삼시세끼 첫 게스트인 공효진 씨와 차승원 씨 그리고 다른 멤버인 유해진씨와 손호준 씨와의 생활이 더욱더 궁금해집니다.

공효진 씨가 입은 멜빵바지와 모자가 너무나도 잘어울려 나온 사진들만 봐도 그냥 화보같은 모습입니다.

공효진 나이 공효진 키

데뷔때나 지금이나 별 차이없는 외모를 자랑하는 공효진 나이 는 1980년생으로 만 나이 40살 인데요.

아무리 봐도 40살의 얼굴로는 보이지 않는 초 동안 얼굴을 가지고 있네요.




공효진 씨는 키도 172cm로 큰 편 입니다.

제 개인적으로 공효진 씨는 최근 동백이 역할을 했을 때 미모가 더욱더 빛을 발했었는데요.

과거에는 외모로 뜬 연예인이 아니었으며, 그녀가 찍은 '미스 홍당무'라는 영화만 보아도 그 사실을 알 수 있었습니다.

공효진 씨는 연기력도 탄탄한 배우 중 한 명 인데요.

그녀가 성공을 거둔 드라마 목록을 보면 이렇습니다.

공효진 드라마

2011년에는 '최고의 사랑' 2013년 '주군의 태양' 2014년 '괜찮아 사랑이야' 2015년 '프로듀사' 2016년 '질투의 화신' 2019년 '동백꽃 필 무렵'

대부분 로맨틱 코미디에서 큰 성공을 거두며 로코의 여왕으로 자리메김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 시즌5에 출연한 차승원씨와는 드라마 '최고의 사랑'에서 호흡을 함께 맞췄으며 '동백꽃 필 무렵'이라는 드라마로는 대상을 받는 영광을 얻기도 했습니다.

 

날이가면 갈수록 더욱더 빛을 발하는 공효진 씨의 앞으로의 행보도 기대가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