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BS의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에서 철들지 않는 피터팬 '쉰건모'로 큰 인기를 모았던 가수 김건모 씨가 깜짝 결혼발표를 해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요.

김건모 씨의 부친상 이후 함께 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어머니가 출연을 중단한 후 최근 다시 복귀를 한 이유도 결혼때문이 아닌가 하는 추측이 돌기도 합니다.

김건모 씨와 결혼을 하는 예비신부 장지연 씨는 버클리 음대와 이화여대 대학원을 졸업한 후 현재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로 활동중이며 지인소개로 작년 겨울 만난 후 약 1년동안 교재를 해온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앨범 '두나미스'를 내기도 했다네요.




김건모 장지연 씨의 나이차는 김건모 51살, 장지연 38살 로 13살의 나이차가 난다고 합니다.

띠동갑이 넘는 나이차 이지만 두 사람에게는 '음악'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더 빨리 친해질 수 있었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최근 상견례를 끝냈으며 내년 1월 결혼을 앞두고 한창 결혼준비 중 이라고 합니다.

출처 - MBC

두 사람의 결혼소식이 알려지면서 장지연 씨의 아버지 장욱조 씨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는데요.

장욱조 씨 역시 유명한 작곡가로 장미화, 태진아, 조용필, 최진희, 조경수 등 다양한 가수들의 노래를 작곡하였으며 특히 이미자 씨의 '내 삶의 이유 있음은' 은 딸 장지연 씨와 함께 작곡한 곡이라고 합니다.

현재 장욱조 씨는 음악 선교목사로 활동중이라고 합니다.




또한 장지연 씨의 오빠인 장희웅 씨는 드라마 '덕이' '주몽' '선덕여왕' '갑동이' '크로스' 등에 출연하기도 한 배우이자 프로 볼러인데요.

김건모 씨가 통화로 자신에게 '형님' 이라 말했을 때 얼떨떨하고 신기했다 며 인터뷰에서 두 사람의 결혼을 축하했습니다.

현재 경기도에 신혼집을 구했다고도 하는데 늦게 결혼한 만큼 더 많이 행복한 결혼생활 이어나가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