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수십 년 동안, 일부 사람들은 왜 단순히 음료를 마실 수 있고 다른 사람들은 두 번째, 세 번째로 계속할 충동을 느끼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그것은 강박 적 소비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까지 알려지지 않은 이유로 모든 사람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는 현상. 이제 한 연구진이 신경 회로에서 이러한 유형의 중독에 대한 새로운 치료 경로를 열어 줄 수있는이 비밀의 열쇠를 발견했습니다.

이번 연구의 주요 저자 인 코디 시실리 아노 (Cody Siciliano)는“이 연구는 쥐에서 발견 된 것을 고려할 때 매우 유망한 단계”라고 말했다. 과학 저널 ' 과학 ' 의 페이지 .

 

그것은 모두 첫 번째 질문과 점점 더 격려되는 사람의 뉴런 활동 사이에 어떤 개별적인 차이점이 존재합니까? 성인의 80 % 이상이 일생 동안 알코올에 노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30 % 미만은이 물질과 관련된 장애를 일으킬 것입니다.

인구의 일부, 시칠리아 및 매사추세츠 공과 대학, 밴더빌트 의과 대학 및 Salk Institute의 약리학, 뇌 지식 및 중독 전문가들만이 제시 한이 취약점에 대한 설명을 찾기 위해 La Jolla, 그들은 쥐와 함께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특정 neuroimaging 기술을 통해 내전 전두 영역과 뇌간 사이  연결 을 관찰 했는데, 여기서 충동이 존재한다고 말할 수 있었다. 실험은 이들 실험실 동물에게 3 가지 그룹이 식별되는 방식으로 음료를 제공하는 것으로 구성되었다 : 적은 마신 마우스, 메스꺼움, 구토 또는 전반적인 불쾌감과 같은 알코올의 부작용을 발견하자마자 멈추는 마우스 및 그렇지 않은 마우스 메스꺼움, 구토 또는 전반적인 불쾌감과 같은 알코올의 부정적인 영향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끝났습니다. 즉, 낮은 음주자, 부정적인 영향에 민감한 음주자 및 큰 음주자에게 면역입니다.

 

이러한 행동 후, 그리고 처음으로, 세로 뉴런 이미지는 알코올 노출의 시작부터 강박 패턴의 발달에 비교 될 수 있습니다 . 결론은 분명해 보였다. 음주를 중단 한 사람들과 계속해서 계속 소비하는 사람들 사이의 관계에는 분명한 차이가있었습니다. 후자의 경우 연결이 더 억제되었습니다. 저자들조차도이 메커니즘을 조작함으로써 강박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이것은 " 마우스 뇌의 신경 회로가 강박 알코올 사용 장애의 발달을 통제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치료의 대상이 될 수있는 바이오 마커; "인간에서 시연 될 것이다."

 

Clínic de Barcelona 병원의 알코올 학 부서 책임자 인 Toni Gual의 말에 따르면, "우리는 유전 적 기반이 있다는 것을 알았지 만 그것이 발현되는 메커니즘을 알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는 "이러한 결과를주의해서 살펴 봐야한다. 인간에게 외삽 할 수있을 때까지 갈 길이 멀다." 확실한 것은 " 알코올 중독은 악이 아니라 질병 이다. 한 사람이 멈추고 다른 사람이 계속 마시는 이유를 설명하는 생물학적 기질이있다"는 것이다.

 

또한 미래에 인간에게 결과가 복제되면 고위험 개체를 식별 할 수있는 문을 열어 예방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유전 적 기초 이외에도 알코올의 강박 적, 학대 적 및 만성적 소비를 선호하는 환경 적 요소가 있으며 피해야 할 것들도 있습니다"라고 정신 건강 연구 그룹의 코디네이터 인 Vicente Gasull은 말합니다. 스페인 1 차 진료 의사 협회 (Semergen).

 

이러한 결과가 이러한 유형의 알코올 소비에 관여 하는 변경된 회로를 조절할 수있는 약물을 기반으로 새로운 치료 라인   수 있는지 여부는 시간이 알려줄 것 입니다. 현재 Gual은 "기존의 치료는 정신 치료제이다. 우리는 매우 효과적인 약물을 가지고 있지 않다. 승인 된 사람들은 매우 중간 정도의 효과를 가진다"고 덧붙였다.

 

이 연구의 저자는 과도한 알코올 섭취가 담배,식이 요법 및 운동 부족과 함께 예방 가능한 사망의 4 가지 주요 원인 중 하나임을 기억합니다. 세계 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간경변, 고혈압 질환, 출혈성 뇌졸중, 심방 세동 및 일부 유형의 치매 또는 암과 같은 200 가지 이상의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

 

이 섹션에서는 알코올 소비와 관련된 소화 종양의 위험이 하루에 소비되는 알코올 두 잔마다 10 %에서 30 % 사이로 증가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일반적으로 알코올은 구강, 식도, 후두, 간 및 유방암으로 고통받을 가능성을 증가시킵니다. 그리고 위, 결장 및 직장의 범위가 적습니다. 실제로 남성의 10 %, 여성의 3 %가 알코올에 의해 유발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