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재 드라마 촬영과 스페셜앨범으로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육성재 씨를 검색해보니 육성재씨의 아버지와 키, 그리고 군대입대 여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래서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기 위해 이 세가지를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육성재 프로필

육성재 씨는 키가 180cm로 큰 편에 속하는데요.
1995년생으로 그룹 BTOB에서 막내이지만 키는 제일 큰 편이라고 합니다.
가수로 데뷔했지만 드라마 후아유, 아치아라의 비밀, 도깨비 등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돌로써의 매력도 뽐내고 있습니다.
별명으로는 육잘또(육성재 잘생긴 또라이), 육덕, 육성숙, 성뎨, 육둘기 등이 있습니다.





육성재 아버지

육성재 씨의 아버지가 유명하게 된 계기는 2014년 주간아이돌을 통해 육성재씨의 아버지가 반도체 기업의 CEO인 것이 밝혀진 후 입니다.
아버지는 지에스티산업의 육영성 대표로 날 때부터 금수저 아이돌 중 한 명이라는데요.
육성재씨는 아버지께 배운 영향으로 낚시를 좋아한다고 하며 여유로울 때는 낚시여행을 다녀오기도 한다고 합니다.


여러가지에 대해 생각할 시간이 많아 낚시를 좋아한다는 육성재씨의 목표 중 하나는 낚시 tv에 출연하는 것 이라고 하니 귀엽기도 하네요.
또한 아버지와 사이가 좋았는지 인터뷰에서 종종 아버지가 하신 말씀을 인용해 말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먹는 것이 꿀리면 인생이 꿀린다.' '일순간의 창피함이 영원한 이득이다.' 등의 말은 제가 느끼기에도 참 명언이네요.





육성재 군대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않은 육성재 씨이기 때문에 육성재 군입대 에 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과거 진짜사나이에 출연해 군대에 잘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줬고, 해병대를 가고싶다 이야기도 한 것으로 보니 아마 다른 연예인들처럼 나이가 조금 더 차면 군대에 다녀올 것으로 보입니다.

육성재 씨의 롤모델 이승기씨와 함께 출연했던 '집사부일체' 재미잇게 잘 봤는데 최근 본업에 집중하기 위해 프로그램에 하차한다고 해서 많은 아쉬움을 남기기도 했는데요.

저도 육성재씨의 잘생긴 외모를 매주마다 보지 못한다고 생각하니 너무 안타깝습니다.

그래도 앞으로 더욱더 발전해나갈 육성재씨의 모습을 기대해 보겠습니다.

댓글